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방법(서울시)

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방법
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방법

 
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서울시에서는 무급휴직이 불가피한 소상공인과 근로자를 위해 고용유지지원금 1인당 최대 150만 원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. 급하신 분들을 위해 서울시 자치구별 담당자 및 접수처 확인할 수 있게 아래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.
 

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방법

 

무급휴직 근로자 고용유지 지원금이란?

 
무급휴직 근로자 고용유지 지원금이란 건강상의 이유로 또는 어쩔 수 없이 휴직하게 된 근로자와 경영 악화 및 휴업이 불가피하게 된 소상공인을 위해 무급 휴직 근로자 1인당 최대 150만 원의 지원금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.
 

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방법

 
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은 서울시 소재 소상공인 및 50 인 미만 기업체 근로자라면 모두 지원 대상에 해당되고, 1인당 50만 원씩 월 3개월 동안 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단, 2022년 7월 1일부터 2023년 4월 30일 기간 내 무급휴직한 근로자 중 2023년 5월 31일까지 고용제도 유지자여야 합니다.
 
지원대상 : 서울시 소재 소상공인 및 50인 미만 기업체 근로자
지원조건 : 2022년 7월 1일부터 2023년 4월 30일 기간 중 무급휴직한 근로자 중 2023년 5월 31일까지 고용보험 유지자
지원내용 : 1인당 최대 150만 원 (50만 원/월 X 3개월)
신청기간 : 2023년 4월 3일(월) ~ 4월 30일(일) 상시접수 (토, 일 공휴일 이메일만 가능)
신청장소 : 기업체 소재 자치구
신청방법 : 현장, 이메일, Fax, 우편
 

 

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구비서류

신청하실 때 구비해야 할 서류가 있습니다. 필요한 서류 아래에서 편하게 내려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서식 1. 무급휴직 근로자 고용유지지원금 신청서
0.04MB
서식 2. 기업 및 개인정보 처리 동의서
0.09MB
서식 4. 주업종 영업 사실 확인서
0.01MB

 

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방법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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